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 사이의 경쟁에 대해 나에게 이것을 말씀하셨다

posted in: Korean | 0
Share this:
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 사이의 경쟁에 대해 나에게 이것을 말씀하셨다
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 사이의 경쟁에 대해 나에게 이것을 말씀하셨다

 

 

Makko Musagara

 

친애하는 독자 여러분,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는 오늘날 교회 내의 불건전한 경쟁에 충격을 받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 사이의 경쟁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최고의 자동차, 최고의 정장, 최고의 장례 서비스.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은 일부 신자들이 최고의 드레스, 최고의 정장, 최고의 자동차, 최고의 집, 최고의 결혼식, 최고의 전용기, 최고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제게 말씀하신 내용입니다.

나와 내 아내는 주최측이 우리를 알지 못하는 기독교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우리를 초대한 사람은 근처 집에서 마지막 장례를 준비하느라 바빴다. 우리가 도착하자 안내원은 우리를 텐트 좌석의 첫 번째 줄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즉시 다른 그리스도인들과 합류하여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약 1시간 후에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로 인해 사회자는 앞줄에 앉았던 사람들을 모두 3열로 옮겨 공간을 확보하기로 했다. 우리는 요청에 따라 세 번째 줄로 갔지만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는 내 불행한 마음을 보셨습니다. 갑자기 나는 그의 강력한 존재를 느꼈다.

즉시 주님의 권능이 내가 앉은 자리를 덮었고, 하나님은 내가 손에 들고 있는 성경을 아무렇게나 펴도록 인도하셨습니다.

내가 비공식적으로 연 페이지에는 빌립보서 2장이 있었고 기적적으로 3절이 성경에서 튀어나왔습니다! 마치 형형색색의 꽃에서 멀어져가는 아름다운 나비와도 같았습니다.

 

마치 형형색색의 꽃에서 멀어져가는 아름다운 나비와도 같았습니다.

 

 

이 구절은 이렇게 읽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며

 

빌립보서 2:3

 

 

주님께서 이 성경 구절을 보여주셨을 때 나는 마음속으로 기뻤습니다. 내 모든 슬픔과 자부심이 사라졌습니다.

그 계시 이후에 나는 고군분투를 멈췄습니다. 나는 항상 나보다 다른 그리스도인들을 더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나는 이제 하나님의 평화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 나는 도시에서 가장 좋은 옷, 가장 좋은 차, 가장 좋은 집에 대한 고민을 그만뒀다.

다른 그리스도인들이 자신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경쟁을 멈출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그리스도인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서로 경쟁하는 대신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합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영혼을 예수 그리스도께 인도했는가?

 

 

 

 

 

그리고 우리가 시험에 들지 않게 하소서.

Share thi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